• Exper
  • ience
  • 헤라
    온라인 바이럴 운영을 통해 브랜드의 신제품 정보와 인플루언서들을 통한 긍정적인 온라인 활동 전개
  • 래미안
    온라인 바이럴 운영을 통해 래미안브랜드의 긍정적인 이미지 강화와 프로모션 정보 전달
  • 홈플러스
    온라인 바이럴 운영을 통해 홈플러스 브랜드의 긍정적인 이미지 강화와 프로모션 정보 전달
  • 동아제약
    온라인 바이럴 운영을 통해 브랜드 제품의 긍정적인 메시지 전달과 온라인 활동 전개
  • 하기스 맘큐
    브랜드 채널 운영과 대형 이벤트 진행을 통해 유저들과 더욱 소통하는 브랜드로 이미지 강화
  • 알레르망
    브랜드 채널 운영과 이벤트, 바이럴 운영을 통해 소통하는 대표적인 브랜드 채널로 성장
  • 신한카드
    온라인 바이럴 운영을 통해 브랜드의 신제품 정보와 인플루언서들을 통한 긍정적인 온라인 활동 전개
  • 다비치 안경
    온라인 바이럴 운영을 통해 브랜드의 신제품 정보와 인플루언서들을 통한 긍정적인 온라인 활동 전개
HERA
  • 헤라
    온라인 바이럴 운영을 통해 브랜드의 신제품 정보와 인플루언서들을 통한 긍정적인 온라인 활동 전개
RAEMIAN
  • 래미안
    온라인 바이럴 운영을 통해 래미안브랜드의 긍정적인 이미지 강화와 프로모션 정보 전달
HOMEPLUS
  • 홈플러스
    온라인 바이럴 운영을 통해 홈플러스 브랜드의 긍정적인 이미지 강화와 프로모션 정보 전달
DONG
  • 동아제약
    온라인 바이럴 운영을 통해 브랜드 제품의 긍정적인 메시지 전달과 온라인 활동 전개
HUGGIES
  • 하기스 맘큐
    브랜드 채널 운영과 대형 이벤트 진행을 통해 유저들과 더욱 소통하는 브랜드로 이미지 강화
ALLERMAN
  • 알레르망
    브랜드 채널 운영과 이벤트, 바이럴 운영을 통해 소통하는 대표적인 브랜드 채널로 성장
SHINHAN
  • 신한카드
    온라인 바이럴 운영을 통해 브랜드의 신제품 정보와 인플루언서들을 통한 긍정적인 온라인 활동 전개
DAVICH
  • 다비치 안경
    온라인 바이럴 운영을 통해 브랜드의 신제품 정보와 인플루언서들을 통한 긍정적인 온라인 활동 전개